공지사항

 

[필독] 무료 홈페이지! 무료 호스팅! 무료도메인에 다 속지마사길 바랍니다.
2017-10-19 21:2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023
첨부파일 : 0개

안녕하십니까?

 

몇몇 업체들은 무료 홈페이지와 무료 호스팅, 무료 도메인으로 상품으로 장사를 하고 있습니다.

 

무료라는 달콤한 유혹을 하여 고객님들의 주머니 자금을 조금씩 뜯어내는것이죠.​

 

그러나 그 속을 들여다보면 말이야 무료지, 무료가 전혀 아님을 알게 됩니다.

 

물론 홈페이지 제작은 무료기 맞습니다. 그리고 이미 다 만들어진 디자인 형태입니다. 디자인 변경은 안되며 뭐이것젓 바꾸고 추가하는데 비용이 들어갑니다. 

 

무료 홈페이지치고 난중에 홈페이지 검색도 제대로 안되고 관리가 제대로 안되는 홈페이지가 되고 맙니다. 

 

그리고, 유지보수 비용과 호스팅 사용조건이 함께 청구가되며 아마 대부분 1년 조건으로 무료 홈페이지를 제작해줍니다. 이게 아니라면 또 다른 조건이구요.

 

또는 의무사용기간도 있을 수 있고, 중간에 해약할시 위약금이 들어갈 때도 있습니다.

 

세상에는 꽁짜로 다해주는 곳 없습니다. 

 

무료 홈페이지 좋아했다가 돈만 더 들어가고 사기만 당하는 꼴이죠.

 

네이버등 검색 사이트에서 '홈페이지 무료제작' 관련글을 검색해보면 거의 좋은점보다 좋지않은점들만 거의 내용들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무료 홈페이지만 찾지마시고 비용이 좀 들더라도 올바른 홈페이지, 유지관리에 문제없는 홈페이지, 검색에도 노출 잘되는 홈페이지를 만드셔야 난중에

후회가 없으십니다.

 

추가적으로 홈페이지 제작하면 무료 도메인, 무료 호스팅이라고 광고하는 웹업체도 있습니다. 과연 이것들도 무료가 맞을까요?

 

정답은 절대 아닙니다.

 

홈페이지제작비용에 호스팅비용과 도메인비용을 다 포힘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거의 1년치 비용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1년이 끝나면 그 다음 2년부터는 유료로 호스팅비용을 받는 형태입니다. 

 

무료라고 좋아하시겠지만, 이미 제작당시 호스팅비용을 1년치 지불한 상태를 고객님들에게 1년기간을 무료라고 달콤하게 이야기하는 것 입니다. 

 

홈페이지제작 비용을 월로 받는 웹업체도 있습니다. 월비용에 호스팅 비용이 무료라고 합니다. 처음에 셋팅비를 요구하고 계약기간 동안 월얼마씩 받아내는 형태이죠.

 

물론 셋팅비와 월비용에는 홈페이지 제작비용,  도메인 비용, 호스팅이 다 포함된 가격 입니다. 고객님은 홈페이지 제작비용, 호스팅비용, 도메인비용을 다합쳐

매월 나누어서 내는것뿐이죠.

 

무료 좋아하시다가 의뢰했다간 다른데 옮기지도못하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상황에 놓일것 입니다.

 

고객님들에게 무료라고 하지만, 사실상 업체에서는 처음부터 이미 도메인비용, 호스팅비용을 미리 다 받은 것입니다.

 

앞서 말한것같이 100% 무료라는것은 없습니다. 무료인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상 무료가 절대 아니죠..

 

저희 업체에는 고객님들에게 그러한 무료라고 하면서 얄팍한 상술을 내걸지 않고 합리적인 제작가격을 알려드리며 정확한 호스팅 비용, 도메인 비용을 안내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님들의 홈페이지를 만들 때 온갖 한땀 한땀의 노력을 기울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